[ 광명피부관리 루아르에스테틱 고객평가 통계 ] EM소셜평가원 회원사 " 광명피부관리실 루아르에스테틱 " 의 체험고객평가통계 Data


EM소셜평가원의 회원사인 광명피부관리실 루아르에스테틱의 체험고객들에 대하여 크게 4가진 분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가) 설문자 인적사항

나) 서비스분야 평가 

다) 위생과 청결분야 평가

라) 체험고객 의견



- 설문자 인적사항 평가

루아르에스테틱의 주 고객들은 주로 광명, 철산지역 30대의 여성입니다. 이들은 네이버 등 포탈의 인터넷 게시글과 후기를 꼼꼼히 읽고 방문( 75%)하게 되었다고 하며,  방문하여 체험한 결과는 체험고객 의견과 같이 서비스에 매우 만족(94%)하였습니다


- 서비스분야 평가

설문에 참여한 고객들은 주로 진피재생케어, 웨딩케어 등으로 특수관리에 해당되며,  일부 고객의 경우 병원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햐여 매우 빠른 효과를 보았다는 분도 있었고,  대부분 원장의 풍부한 지식과 진단, 처방에 높은 평가의견( 94%)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세심한 배려와 고객맞춤 상담( 81%)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리후 홈케어 안내에 대한 설명인데 일반적으로 피부관리실이 간과하기 쉬운 부분인데,  동 부문에 대하여도 88%의 매우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습니다

반면, 관리 선생님마다 방식이 달라 다소 맞춤형 관리를 받는다는 느낌이 적었다는 고객 한분의 평가가 있었습니다


- 위생과 청결 분야 평가

취급화장품, 가운, 침대카바, 베개, 수건 등 관리시 사용하는 비품들의 위생상태를 문는 질문에는 모든 항목에 80%이상 매우높은 만족도가 평가되었고,   설문평가를 실시한 이후 직원들의 비품관리와 위생관리 의식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 체험고객의견 평가

체험한 고객들이 관리후 개선되었다고 평가하는 부분은 피부결, 피부톤 ( 46%)외 대체적으로 모든 부분에 골고루 개선되었다고 답한 것으로 보아,  고른 테크닉과 관리가 시행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며,  받은 관리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만족 94%,   다시 이용하겠다는 고객 반응이 100% 였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고객들의 평가였다고 볼 수 있음.

 

                                                                                                    - 담당 평가사 J.David -  



----------------------------------------------------------------------------------



A. EM소셜평가원 수집 고객평가통계자료


EM소셜평가원 회원사 광명피부관리실 루아르에스테틱의 체험고객 15명의 고객평가 통계자료입니다


수 집 처 : EM소셜평가원 ( 담당 평가사 )

수집기간 : 2014.3월~ 7월

설문응답고객수 : 15명


담당자 의견 :  샵에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설문을 받기에 애로사항이 있어 많은 고객들의 평가를 받지는 못했음. 현재 원장과 직원들이 진솔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본 제도가 아직 숙달되지 못한 단계로서 차후에는 매주 수집량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현재까지의 수집된 고객들의 체험자료는 루아르에스테틱에 대하여 매우 좋은 평가를 하고 있으며, 각 부문별로 매우 만족한 평가를 주고 있음


 

◆◆ 인적사항 ◆◆


01 설문평가자 성별

1 6%
15 94%



02 구분 [귀하의 연령대]

10대 0 0%
20대 4 25%
30대 10 63%
40대 1 6%
50대 이상 1 6%



03사시는 지역은?

광명, 철산 8 50%
서울 6 38%
경기도(광명,철산 제외) 0 0%
기타(서울,경기 제외) 1 6%
기타 1 6%


04 아시게 된 경로

지하철 광고 5 33%
광고 (방송,신문,잡지) 0 0%
지인 소개 3 20%
소문 2 13%
기타 5 33%


05 방문하시게 된 동기

인터넷 게시글 읽고 7 44%
인터넷 후기 읽고 5 31%
이벤트 참여 0 0%
체험고객 소개 0 0%
지인 추천 3 19%
유명연예인이 다니는 곳이라해서 0 0%
기타 1 6%


◆◆ 서비스분야 ◆◆


06 받으신 서비스 종류



진피재생케어 4 15%
무방부제멸균재생케어 3 12%
웨딩케어 5 19%
여드름관리 2 8%
얼굴축소 0 0%
얼굴성형 0 0%
안티에이징(탄력관리) 0 0%
미백관리 0 0%
베이직스킨케어 1 4%
임산부(산전,산후)관리 0 0%
전신관리 0 0%
상체관리 3 12%
하체관리 2 8%
등관리 3 12%
복부관리 0 0%
팔뚝관리 1 4%
기타 2 8%



07 풍부한 지식 [상담과 관련하여]

매우높음 15 94%
높은편임 0 0%
보통임 1 6%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08 세심한 배려 [상담과 관련하여]

매우높음 13 81%
높은편임 2 13%
보통임 1 6%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09 고객맞춤 상담 [상담과 관련하여]

매우높음 13 81%
높은편임 2 13%
보통임 1 6%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0 프로그램 숙련도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3 81%
높은편임 3 19%
보통임 0 0%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2 친절도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5 94%
높은편임 1 6%
보통임 0 0%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3 이해가 쉬운 설명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3 81%
높은편임 3 19%
보통임 0 0%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4 관리후 만족도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3 81%
높은편임 2 13%
보통임 1 6%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5 관리후 홈케어안내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4 88%
높은편임 1 6%
보통임 1 6%
낮은편임 0 0%
전혀없슴 0 0%


16 주차 편리성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매우높음 10 67%
높은편임 1 7%
보통임 3 20%
낮은편임 1 7%
전혀없슴 0 0%


17 다음중 공감하시는 부문은?


원장의 풍부한 지식과 세심한 상담

12 23%
빠른 관리효과 8 15%
고객별 맞춤형 관리 8 15%
한결같은 고객응대 4 8%
무방부제 화장품 사용 8 15%
친절한 직원 6 12%
철저한 위생관리 1 2%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5 10%
기타 0 0%


18 개선해야할 점이 있다면?

없음
각 선생님들마다 방식이 다르고 지정선생님이 있는게 아니라 세심하게 맞춤관리받는다는 느낌이 적음
없어요!!
관리선생님이 여려명 해주시면 한명이 해주는 것보다 소홀하다는 느낌과 관리
특별히 없었음


◆◆ 위생과 청결 분야 ◆◆


19 취급화장품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4 93%
높은편임 1 7%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0 고객가운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2 13%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1 침대카바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1 7%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2 베개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4 93%
높은편임 0 0%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3 수건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5 100%
높은편임 0 0%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4 각종 기구 [비품위생평가]

매우높음

14 93%
높은편임 0 0%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5 복장 [직원위생평가]

매우높음 12 80%
높은편임 2 13%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6 손톱정리 [직원위생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1 7%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7 머리정리 [직원위생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2 13%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8 손소독후 관리 [직원위생평가]

매우높음 11 73%
높은편임 4 27%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29 상담실 [시설청결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1 7%
보통 1 7%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30 세면대 [시설청결평가]

매우높음 13 87%
높은편임 2 13%
보통 0 0%
낮은편임 0 0%
매우낮음 0 0%


31 화장실 [시설청결평가]

매우높음 11 73%
높은편임 2 13%
보통 1 7%
낮은편임 1 7%
매우낮음 0 0%


◆◆ 체험 고객 의견 ◆◆


32 관리결과 개선된 점은?

피부결 11 24%
피부톤 10 22%
몸매 S라인 1 2%
자세교정 1 2%
모공축소 2 4%
부종해소 2 4%
다크서클 3 7%
블랙헤드 2 4%
화이트헤드 1 2%
비립종 1 2%
팔뚝라인 1 2%
허벅지라인 1 2%
얼굴축소 1 2%
미백 0 0%
민낯 외출 0 0%
뾰루지 2 4%
여드름 4 9%
주름개선 0 0%
셀룰라이트 1 2%
건강증진 0 0%
기타 1 2%



33 오늘 받으신 관리 만족도는?

매우 만족 15 94%
대체로 만족 1 6%
보통 0 0%
약간 불만 0 0%
매우 불만 0 0%
기타 0 0%



34 다시 이용하시겠습니까?

16 100%
아니요 0 0%
모르겠다 0 0%


35 체험 후기는 이곳에~

너무 좋아요 강추!
친절한 서비스와 관리가 마음에 듭니다
바쁘거나 한가하거나에 따라 관리에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말하면 바로 반영해주셔서 만족합니다 감사해요
정말 오기 잘했다~






B. 네이버 기업 상세정보 및 체험평가, 리뷰, 방문기 통계자료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705543#review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 루아르에스테틱
도움말 Daum 지도
사업자 정보 표시
케어세븐 | 정태호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09-04-42800 | TEL : 010-5548-3085 | Mail : vc3285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경기고양-817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PREV | 1 | ···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68 | NEXT ▶

BLOG main image
시대를 밝히는 벽보판 by 크리첼

공지사항

카테고리

카테고리 (68)N
【 투자정보 】 (10)
【 온라인마케팅 】 (6)
【 비즈_생활 정보 】 (24)
교육, 육아 (3)N
【 종말시대 교회와성도 】 (3)
【 전문가칼럼 】 (8)
【 PC&스마트폰 】 (2)
【 여행정보 】 (1)
【 기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