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국제인증은 중소기업의 21c 생존전략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안전 보건 품질 등에 관련된 기술 장벽입니다.
품질이나 안전 등을 강조하는 선진국시장에서 자신들이 정한 규격기준을 맞추지 못한 상품은 국경에서 출입금지를 당하고 있으며 질 낮은 상품으로는 승부하기 힘든 것이 시장의 현실입니다.
그러나 수출시장에서 해외인증은 시장진입여부를 결정하는 출입증이며 이제 국제인증은 수출의 필수요건이 되었습니다. 국제인증을 받지 않고는 제품을 해외에 내다 파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같은 기술 장벽으로 인해 지난 한 해 동안 발생한 수출 감소 피해가 25억 달러에 달했다는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조사결과도 나와 있듯이 한국의 수출 품목 중 기술 장벽에 걸리거나 규제를 받는 품목은 연간 350억 달러어치(산업기술백서)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들 기술 장벽만 뚫는다면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신 시장을 개척하지 않더라도 연간 수백억 원의 수출증대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이며 '시장 = 세계시장'을 의미하는 21세기 글로벌 시대에는 내수만 바라보고 제조업체를 운영하다간 살아남기 힘들 것이 현실입니다.
내수시장 장악이 어려운 중소기업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런 점에서 국제인증은 중소기업의 중요한 21세기 생존전략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수출을 계획하시고 새로운 세계경제질서에 발맞추어 제품의 국제화를 기획하시는 많은 한국 기업인 여러분께서는 꼭 필요한 인증대행 기관이라고 하겠습니다









세계의 단일 시장화 추세에 따른 생산제품의 국제적인 인증과 검사업무가 한층 더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특히 품질이나 안전 등을 강조하는 선진국시장에서 자신들이 정한 규정과 규격기준을 맞추지 못한 상품은 국경에서 출입금지를 당하고 있으며 질 낮은 상품으로는 승부하기 힘든 것이 시장의 현실입니다 .

그러므로 수출 시장에서 해외 인증은 시장진입여부를 결정하는 출입증이며 이제 국제인증은 수출의 필수요건이 되었습니다 . 국제인증을 받지 않고는 제품을 해외에 내다 파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 합니다 .

이 같은 장벽으로 인해 지난 한 해 동안 발생한 수출 감소 피해가 2 백 5 억 달러에 달했다는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조사결과도 나와 있듯이 한국의 수출 품목 중 기술 장벽에 걸리거나 규제를 받는 품목은 연간 3 백 50 억 달러어치 ( 산업기술백서 ) 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러한 기술 장벽만 뚫는다면 연간 수백억 원의 수출증대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글로벌 시대에 내수로만 제조업체를 운영하여 살아남기 힘든 현실에서 내수시장조차 장악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에서의 국제인증은 중요한 21 세기 생존전략입니다 .


 



 


내수 시장에서 FDA 인증의 효과 ?FDA 인증에 대한 광고 효과 기업 이미지 향상 식품 등에 대한 안전성 확보 소비자에 대한 신뢰도 향상 제품의 판매량 증가 기업의 이윤증대

그리고 소비자들은 국제 인증을 받은 제품에 대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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